728x90
반응형
🚩 전남 여수시 여문문화길 28
📌둘째, 넷째 수요일 정기휴무
여수에 있는 '동트는집'에 다녀왔어요
여기는 예전에 여수 여행왔다가 보이길래 들렸던곳인데 ,
김치찌개가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 또 오게 되면 먹자해서
또 오게 되었습니다 ㅎㅎ
(나름 또간집? ㅋ)


메뉴는 다양하지만 저희는 김치찌개 2인 + 계란말이 + 라면사리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기본세팅 입니다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김치찌개 나오면 라면사리를 넣어서 같이 끓여 주시면 됩니다


따뜻한 계란말이와 함께 같이 먹어주면 맛있어요

저희는 케첩을 따로 부탁해서 같이 먹었어요
필요하시면 따로 말씀드리면 주시더라구요!
개인적인 의견으로, 사실 이날 먹은 찌개는 처음왔을때보다 맛이 덜했던거 같아요 .. ㅠㅠ
너무 기대를 했던건지 아니면 김치가 달라진건지 모르겠지만
처음 먹을때보다 짰고, 라면사리를 안넣었더라면이라는 아쉬움이 남더라구요.
끝
728x90
반응형
'일상 > 식당'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제주 맛집 추천] 제주 또간집 맛집 '신해바라기 분식' (23) | 2024.11.23 |
|---|---|
| [제주 맛집 추천] 부산 피자 원조 맛집 '이재모 pizza' 제주점 방문 (13) | 2024.11.22 |
| [광주 맛집]수완지구 곱창 맛집 '돌곱 1991' (9) | 2024.11.13 |
| [대전 맛집]대전 분식 맛집 '바로그집' (0) | 2024.11.12 |
| [대전 맛집]풍자 또간집에 나온 '광천식당' (3) | 2024.11.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