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식당

[광주 맛집 추천] 수완지구 데이트 하기 좋은 맛집 '파스토키친'

by 그냥그냥그냥 2024. 11. 26.
728x90
반응형

 

🚩 광주 광산구 수완로52번길 36-7 1층

 

📌화 - 일 11:30 - 21:00

                15:30 - 17:00 브레이크타임

                14:30, 20:00 라스트오더

     월요일 정기휴무

 

 

 

 

화덕피자가 맛있는 '파스토키친'에 다녀왔어요

 

일욜일 오픈 시간에 맞춰서 갔고, 

들어가서 자리 잡고 앉았더니 사람들이 계속 들어와서 자리가 금방 차더라구요

 

그리고 금방 웨이팅이 생겼어요 참고하세요~

 

 

 

 

 

 

 

가게 내부가 깔끔하게 되어있고,

오픈키친이라 화덕도 보이더라구요

 

저희는 운 좋게 뷰가 이쁜 창가자리로 자리 잡았답니다!

 

 

 

 

 

 

저희는

마르게리따 피자, 아라비아따 파스타, 상하이 크림 파스타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마르게리따 피자 

 

 

 

 

 

상하이 크림 파스타

 

 

 

 

아라비아따 파스타

 

 

 

 

마지막은 후식으로 레몬샤베트가 나옵니다!!

 

 

 

 

-총평-

 

화덕피자 맛집으로 유명한 이유가 있더라구요 정말 맛있어요~!

일반 피자와는 다른 화덕피자의 매력 👍

아라비아따 파스타는 저희가 아는 토마토파스타에 약간 매콤한 맛?

상하이 크림 파스타는 느끼하지 않은 매콤한 크림 파스타였어요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데이트하기에도 좋은 분위기예요~! 강추

 

 

또다시 방문할 의사 있어요! 다른 화덕피자들도 먹어보고 싶어요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