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 광주 광산구 평동로 421
📌월~토 11:00 ~ 21:00
정기휴무 (매주 일요일)
광주에서 애호박국밥으로 너무너무너무 유명한
'명화식육식당'에 다녀왔어요~!
평소에 웨이팅이 심한 걸로 알고 오픈시간 10분 전에 도착했어요


다행히 웨이팅은 없어고 이미 식사하고 나오시는 분들 계시더라구요~!!
아마도 식당 준비되시면 오픈전부터 영업하시는 거 같아요
가게 앞에 의자들 보이시죠?? 웨이팅 시작되면 의자도 꽉 차고
길에도 서있는 분들 많이 계시더라구요
(사실 저희는 한번 갔다가 웨이팅이 길어서 그냥 돌아왔던 적이 있어요 ㅠㅠ)
식당 안에는 자리가 이미 거의 차 있더라구요!
아무튼 무사히 자리에 착석✌
메뉴는 애호박국밥 하나이기 때문에 인원에 맞춰서 주문을 하시면 됩니다

기본 반찬 먼저 깔아주시고,
15분 정도 기다리니 국밥이 나왔어요 !!!!!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고기가 정말 크고 양이 푸짐해요!
밥은 국밥 안에 말아져 있어요
국물은 진하고 맛있어요

다 먹고 나오니 웨이팅이 길게 늘어져있더라고요
웨이팅 싫으신 분들은 오픈런하세요 ㅠㅠ
728x90
반응형
'일상 > 식당'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대전 맛집]대전 분식 맛집 '바로그집' (0) | 2024.11.12 |
|---|---|
| [대전 맛집]풍자 또간집에 나온 '광천식당' (3) | 2024.11.12 |
| [목포 치킨집 추천] 옛날 치킨 맛 그대로, 목포 '하바드양념통닭 용호점' (2) | 2024.07.15 |
| [광주 맛집 추천] 선운지구 고기맛집 '광산고깃간' (2) | 2024.04.24 |
| [광주 맛집 추천] 태국음식 맛집 '나나방콕' (2) | 2024.04.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