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식당

[광주 맛집] 애호박국밥으로 유명한 '명화식육식당'

by 그냥그냥그냥 2024. 7. 16.
728x90
반응형

 

 

🚩 광주 광산구 평동로 421

 

📌월~토 11:00 ~ 21:00

    정기휴무 (매주 일요일)

 

 

 

광주에서 애호박국밥으로 너무너무너무 유명한

'명화식육식당'에 다녀왔어요~!

 

평소에 웨이팅이 심한 걸로 알고 오픈시간 10분 전에 도착했어요

 

 

 

 

 

 

 

다행히 웨이팅은 없어고 이미 식사하고 나오시는 분들 계시더라구요~!!

아마도 식당 준비되시면 오픈전부터 영업하시는 거 같아요

 

가게 앞에 의자들 보이시죠?? 웨이팅 시작되면 의자도 꽉 차고

길에도 서있는 분들 많이 계시더라구요

(사실 저희는 한번 갔다가 웨이팅이 길어서 그냥 돌아왔던 적이 있어요 ㅠㅠ)

 

식당 안에는 자리가 이미 거의 차 있더라구요!

 

 

아무튼 무사히 자리에 착석✌ 

 

 

 

메뉴는 애호박국밥 하나이기 때문에 인원에 맞춰서 주문을 하시면 됩니다

 

 

 

 

 

 

기본 반찬 먼저 깔아주시고,

 

15분 정도 기다리니 국밥이 나왔어요 !!!!!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고기가 정말 크고 양이 푸짐해요!

밥은 국밥 안에 말아져 있어요 

국물은 진하고 맛있어요 

 

 

 

 

다 먹고 나오니 웨이팅이 길게 늘어져있더라고요

웨이팅 싫으신 분들은 오픈런하세요 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