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식당

[광주 맛집 추천] 모임 하기 좋은 '대게나라' 수완점

by 그냥그냥그냥 2024. 1. 11.
728x90
반응형

 

 

 

🚩 광주 광산구 왕버들로 175

 

 

📌 영업시간

매일

 

 

 

https://naver.me/GmFVrxWz

 

크래버대게나라 광주수완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984 · 블로그리뷰 307

m.place.naver.com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완지구 대게나라 후기 갑니다∼ 총총

 

이날은 대가족 모임이었기 때문에 

킹크랩 12인분으로 주문했어요

한 테이블에 4인기준으로 보시면 될 거 같아요😋

 

게살죽
해초
광어회
첫번째 상차림

 

에피타이저

가볍게 먹어치우고

두 번째 상차림 나와줍니다∼∼


두부조림? 생선튀김(무슨생선인지는 모름)

 

두번째 순삭

바로바로 세 번째 상차림 나와주고∼

 

새우버섯버터구이, 토마토샐러드

 

먹고 수다떨고 있으니

드디어 메인요리 나옵니다

 

 

킹크랩 등 장

 

킹크랩
꽃게탕

 

 

말 안 해도 알죠?!!! 너무 맛있자나....

특히 저 게딱지 안에 내장.. 그게 바로 찐 맛도리 이라구요

원래 맛있는 건 양이 적다는 거 아시죠?

하.. 다시 생각나네 

😣

 

볶음밥

 

볶음밥 필수 알죠?

근데 볶음밥은 추가더라구요 (2000원 🙄?)

 

후식

 

레몬차로 마무리∼

 

 

 

저는 개인적으로 가족모임이나 연말모임 특별한 날일 때

한 번쯤 가보는 게 좋을 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