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 광주 서구 상무연하로 112 제갈량빌딩 A동 1층 101호
📌매일 11:00 - 21:00
상무지구 근처에 지나다가 들린 '망향비빔국수'




오시면 키오스크에서 주문부터 하시고 테이블 번호 체크 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비빔국수(곱배기), 통등심돈까스 주문했습니다.

물과 육수, 반찬은 셀프에요~!



비빔국수가 나왔고, 곱배기라서 양이 엄청 많았어요~
국수가 소면이 아니라 중면사이즈에요
맛은 비빔냉면같은 양념이였어요 ~
새콤함이 없는 양념맛?


돈까스는 사진보다는 작았고,
맛은 그냥 다들 아는 그런 맛?
무난했어요.

-총평-
저는 개인적으로 비빔국수를 기대하고 갔는데,
제 입에는 별로 였던거 같아요 ㅠㅠ
새콤한맛이 부족하고 약간 텁텁? 아쉬웠어요 ~
끝.
728x90
반응형
'일상 > 식당'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광주 맛집 추천] 수완지구 혼밥하기 좋은 맛집 '긴자료코' (3) | 2024.12.18 |
|---|---|
| [제주 맛집 추천] 서귀포 든든한 아침 추천 '중문수두리보말칼국수' (36) | 2024.12.11 |
| [광주 맛집 추천] 수완지구 김치찌개 맛집 '시골통돼지볶음' (5) | 2024.12.03 |
| [서울 맛집 추천] 성수역 근처 이색 맛집 '시옹마오' (5) | 2024.12.02 |
| [제주 맛집 추천] 순살갈치라고 들어는 봤나? 서귀포 갈치 맛집 '순천미향' (30) | 2024.1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