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식당

[광주 맛집 추천] 수완지구 혼밥하기 좋은 맛집 '긴자료코'

by 그냥그냥그냥 2024. 12. 18.
728x90
반응형
 

네이버 지도

긴자료코 광주수완점

map.naver.com

 

📌광주 광산구 장신로147번길 5-8 삼우주차빌딩 1층

 

📍매일 11:30 - 21:30

 

 

 

 

오늘은 점심을 먹기위해 수완지구에 있는 '긴자료코'에 다녀왔어요~

저랑 남편이 맛있게 먹었던 곳이라, 생각날 때 한 번씩 가는 맛집이에요

 

 

 

 

 

가게 들어가면 입구 쪽에 키오스크 있어요~

주문 먼저하고 선결제 후에 자리 잡으시면 돼요~!!

 

 

 

 

 

 

 

 

 

저희는 데미그라스 돈까스, 사케동 이렇게 주문했고

돈까스는 옵션에 양이 더 필요하면 1.5인분으로 선택가능해요!!

 

 

 

 

 

 

 

가게는 전부 바 테이블로 되어있어서 

요리하는 모습도 바로 앞에서 볼 수 있어요!

 

 

728x90

 

 

 

셀프바에는 된장국, 김치가 준비되어있어서 필요하시면 이용하세요~

 

 

 

 

 

 

돈까스는 소스가 듬뿍 뿌려져 나오기 때문에 촉촉하고, 부드러운 맛이에요

돈까스 접시 사이드 쪽에 겨자도 같이 나오는데 , 

겨자도 같이 곁들여먹으면 느끼하지 않게 먹을 수 있어요~!!

 

 

 

 

 

사케동은 사진으로보면 양이 적어 보이겠지만, 

사실 접시가 대박 왕왕왕 크기 때문에 양이 적진 않아요 ㅎㅎ

 

손이랑도 비교해봤어요

 

 

 

 

 

 

연어아래 밥이 있는데, 간이 되어있는 초밥밥 느낌이고

밥이랑 와사비 연어, 그리고 같이 주신 간장에다가 찍어먹으면

연어초밥 먹는 느낌이에요~ 

연어가 엄청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

 

 

 

다른 메뉴들도 많기 때문에 다음에는 다른 메뉴도 도전해보려구요~!!!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