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식당

[광주 맛집 추천] 추운 날씨에 딱 어울리는 추어탕 맛집 선운지구 '추어가 남원추어탕'

by 그냥그냥그냥 2025. 1. 8.
728x90
반응형

 

🚩광주 광산구 어등대로449번길 33

 

📍월 - 일 10:30 - 21: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매달 2,4번째 월요일 정기 휴무

 

 

 

 

 

날씨가 많이 추워진 요즘 뜨끈뜨끈한 추어탕이 생각나서 방문한

'추어가 남원추어탕'

 

 

저는 사실 추어탕을 선호하진 않는데 

남편이 먹고 싶어 해서 가게 됐어요~

 

 

 

 

 

추어탕집답게 메뉴가 추어 관련 메뉴로 가득하죠?

 

저는 말했다시피 추어탕을 선호하진 않아서 

단호박치즈돈까스를 시켰고, 남편은 추어탕 시켰어요

두 개다 맛볼 예정으로 ㅎㅎ

 

 

 

 

 

 

 

기본 상차림이 나왔구용 

중간에 튀김은 미꾸라지튀김인가 했는데 인삼?튀김 같더라구요 ? 

그래서 저는 안 먹고 남편 줬어요 ㅎㅎ남편찬스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추어탕 먹어보니 정말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제가 먹어본 추어탕 중 1등! 시래기도 많고,

 

 

아 그리고 기본상차림에 보면 다진 마늘, 청양고추, 부추 이렇게 주는데

국물에 같이 말아먹으면 또 다른 감칠맛이 나요 

저는 넣어서 먹으니까 더 맛있더라구요

 

기호에 맞춰서 드시면 될 거 같아요~

 

 

 

728x90

 

 

 

단호박치즈돈까스는 딱 생각한 그 맛이에요

아마도 어린이들이 먹기 위해 만든 메뉴같아요~ㅎㅎ

 

 

 

 

 

이 가루들은 아쉽게 밥을 다 먹고 발견했지 머에요 ㅠㅠ 

참고하세요!

 

 

 

맛있게 먹고 계산할 때 주신 뻥튀기 ㅎㅎ

디저트까지 챙겨주는 센스 !

 


저는 원래 추어탕을 잘 먹지 못하는데

여기는 다시 방문해서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요즘 독감 유행이라던데 다들 몸관리 잘하세요~! 

아프면 고생 ㅠㅠ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