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식당

[광주 맛집]광주 상무지구 브런치 맛집 '부엌간'

by 그냥그냥그냥 2025. 1. 15.
728x90
반응형

 

🚩 광주 서구 서광주로 25 1층

 

📌월-일 11:00-22:00

              15:00-17:00 브레이크타임 (평일만, 주말 x)

              21:00 라스트오더

 

 

 

 

 

주말 아침 브런치가 너무 먹고 싶어서 '부엌간'에 다녀왔어요

 

 

사실 부엌간은 오늘이 두 번째 방문인데,

처음 방문했을때 너무 맛있어서

또 방문했어요~ 

 

 

그래서 방문했던 날들의 음식을 다 리뷰해 볼게요!!

 

 

 

 

외관 모습이에요~

 

 

 

내부 모습이에요~

주문은 각 테이블에 있는 키오스크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메뉴는 실제랑 살짝 달라요 참고만 하세요)

 

 

 

키오스크에는 세트메뉴도 있어요~!

 

 

첫 방문 때 주문은 3명이서 가서 패밀리세트 A

(스프 + 샐러드 + 로제파스타 + 트러플 양송이 크림 리조또 + 루꼴라 프로슈토 피자 + 자몽주스3)

이렇게 주문했고, 주스 1개는 추가로 주문한 거예요

 

 

 

 

 

 

 

샐러드 상콤하게 입맛 돋워주고

스프는 단호박 스프에요 슴슴하니 부드럽게 넘어가요~ 

로제 파스타 적당히 익은 면과 잘 어울리는 로제소스 굿굿

크림 리조또는 트러플 향이 은은하게 나면서 꾸덕하니 크리미 하고 맛있어요!

루꼴라 피자도 쫀득하니 맛있었어요!

 

3명이서 배부르게 먹었어요!!

 

 

-------------------------------------------------------------------------------------------------------------------------------------------------

 

 

 

그리고 두 번째 방문!

 

해산물 토마토 뚝배기 파스타, 쿵파오 치킨 필라프, 포르치니 버섯 뇨끼

이렇게 주문했어요

 

첫 방문 때랑 안 겹치게 시켜봤어요~!

 

 

 

728x90

 


뇨끼! 제가 생각했던 뇨끼랑 다른 느낌이에요

식감이 약간 빵 같은 느낌이었어요 ㅠㅠ 

먹다 보니 느끼하더라구요,,

치킨 필라프는 수비드로 닭다리를 조리해서 필라프 위에 올려줬어요!

닭은 부드럽고 밥은 약간 매콤하니 맛있었어요!

파스타는 그냥 토마토 해물 파스타 맛이에요. 소스가 약간 밍밍했어요..

 

 

개인적으로 두 번째 메뉴는 약간 초이스 미스였던 거 같아요 ㅠㅠ

너무너무 아쉬웠어요

 

마지막에 너무 느끼해서 제로콜라도 급하게 시켰어요 ㅎㅎ

 

다들 굿 초이스 하세용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