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주 서구 서광주로 25 1층
📌월-일 11:00-22:00
15:00-17:00 브레이크타임 (평일만, 주말 x)
21:00 라스트오더
주말 아침 브런치가 너무 먹고 싶어서 '부엌간'에 다녀왔어요
사실 부엌간은 오늘이 두 번째 방문인데,
처음 방문했을때 너무 맛있어서
또 방문했어요~
그래서 방문했던 날들의 음식을 다 리뷰해 볼게요!!


외관 모습이에요~


내부 모습이에요~
주문은 각 테이블에 있는 키오스크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메뉴는 실제랑 살짝 달라요 참고만 하세요)
키오스크에는 세트메뉴도 있어요~!
첫 방문 때 주문은 3명이서 가서 패밀리세트 A
(스프 + 샐러드 + 로제파스타 + 트러플 양송이 크림 리조또 + 루꼴라 프로슈토 피자 + 자몽주스3)
이렇게 주문했고, 주스 1개는 추가로 주문한 거예요




샐러드 상콤하게 입맛 돋워주고
스프는 단호박 스프에요 슴슴하니 부드럽게 넘어가요~
로제 파스타 적당히 익은 면과 잘 어울리는 로제소스 굿굿
크림 리조또는 트러플 향이 은은하게 나면서 꾸덕하니 크리미 하고 맛있어요!
루꼴라 피자도 쫀득하니 맛있었어요!
3명이서 배부르게 먹었어요!!
-------------------------------------------------------------------------------------------------------------------------------------------------
그리고 두 번째 방문!
해산물 토마토 뚝배기 파스타, 쿵파오 치킨 필라프, 포르치니 버섯 뇨끼
이렇게 주문했어요
첫 방문 때랑 안 겹치게 시켜봤어요~!




뇨끼! 제가 생각했던 뇨끼랑 다른 느낌이에요
식감이 약간 빵 같은 느낌이었어요 ㅠㅠ
먹다 보니 느끼하더라구요,,
치킨 필라프는 수비드로 닭다리를 조리해서 필라프 위에 올려줬어요!
닭은 부드럽고 밥은 약간 매콤하니 맛있었어요!
파스타는 그냥 토마토 해물 파스타 맛이에요. 소스가 약간 밍밍했어요..
개인적으로 두 번째 메뉴는 약간 초이스 미스였던 거 같아요 ㅠㅠ
너무너무 아쉬웠어요
마지막에 너무 느끼해서 제로콜라도 급하게 시켰어요 ㅎㅎ
다들 굿 초이스 하세용
-끝-
'일상 > 식당'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광주 맛집 추천] 뽀얀국물이 땡길 때 생각나는 '대양꼬리곰탕' (1) | 2025.01.18 |
|---|---|
| [광주 맛집 추천]수완지구 한상 가득 생선구이 맛집 '수완화덕생선구이' (1) | 2025.01.17 |
| [광주 맛집 추천] 트렌디한 중식당 맛집 수완지구 '왕산식당 (1) | 2025.01.14 |
| [나주 빛가람 맛집] 뜨끈뜨끈 몸보신 되는 누룽지삼계탕 맛집 '자연농원' (4) | 2025.01.12 |
| [광주 맛집]풍암동 초밥 맛집 '벗초밥' (1) | 2025.01.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