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식당

[광주 맛집 추천] 트렌디한 중식당 맛집 수완지구 '왕산식당

by 그냥그냥그냥 2025. 1. 14.
728x90
반응형

 

🚩 광주 광산구 수완로10번길 36 1층

 

📌 매일 11:30-22:00

              15:00-17:00 브레이크타임

              21:00 라스트오더

 

 

 

 

 

 2025년 새해가 밝고 어느덧 1월 중순을 향해 달려가고 있네요😃

다들 알차게 보내고 계신가요? ㅎㅎ

 

 

 

오늘은 수완지구 음식점을 찾아보다가 '왕산식당'을 보고

바로 다녀왔어요~

 

 

728x90

 

 

 

저희는 바테이블에 앉았는데 

주문은 자리 바로 앞에 qr로 찍어서 폰으로 주문하면 되더라구요 (신세계네요*ㅇ*)

 

 

 

소고기 짬뽕, 동파육 덮밥, 샤오롱바오

이렇게 주문했어요!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소고기짬뽕!

저는 오늘 짬뽕이 그다지 땡기진 않았는데 남편이 주문을 해서

같이 먹었는데... 와 안 시켰으면 어쩔 뻔 ㅠㅠ

 

면은 쫄깃쫄깃 탱탱  , 국물은 정말 진하고 얼큰해요!!

생각보다 너무 맛있더라구요

밥도 말아먹고 싶었달까?

 

 

 

 

 

동파육덮밥!

저는 이거 먹으려고 온 건데! 

 

 동파육을 먹어본 적이 없어서 너무 먹어보고 싶어서 기대를 많이 했어요

와 정말 고기가 양념이 진하게 배어서 밥이랑 너무 잘 어울리고

그리고 너무 부드러워요! 

맛있어요!!!

청경채도 이븐 하게 익었어요ㅋㅋ 😁

 

 

 

반응형

 

 

샤오롱바오!

육즙이 막 터진다 이 정도는 아닌데, 

고소한 육즙과

부드러운 다진 고기소와

쫀득부드러운 만두피가 

잘 어우러졌어요 ~!

 

 

 

 

 

남편과 둘 다 대만족 하면서 남김없이 싹싹 긁고 나왔답니다

다음에는 다른 메뉴들도 먹어보고 싶어요~!!!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