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식당

[광주 맛집 추천] 뽀얀국물이 땡길 때 생각나는 '대양꼬리곰탕'

by 그냥그냥그냥 2025. 1. 18.
728x90
반응형

 

🚩 광주 광산구 손재로 407

 

📌 월-일 08:30-20:00

               15:00-17:00 브레이크타임

 

 

 

 

 

쌀쌀한 날씨에 어울리는 뽀얀 국물 먹으러

'대양꼬리곰탕'에 다녀왔어요

 

 

 

 

 

꼬리곰탕, 도가니탕 주문했어요~!

 

 

 

 

 

김치는 먹고 싶은 만큼 덜어서 빈접시에 담아 먹기!!

 

 

 

 

 

꼬리곰탕이에요~!

 

 

 

도가니탕이에요~!

 

 

둘다 소면이 들어있고, 국은 간이 안되어있어서 

직접 소금이랑 후추로 간을 해서 드시면 돼요~

 

국물이 진해서 고소해요!! 스프같달까

국물은 도가니탕이나 꼬리곰탕이나

같은 국물을 쓰는 거 같아요~~!!!

 

 

꼬리곰탕은 큰 덩이 1개 작은 덩이 3개 있었는데

쪼꼼 아쉬웠어용 . 그래도 맛은 있었어요!!

 

도가니탕은 도가니가 듬뿍 들어있고

같이 나온 소스에 찍어먹으면 됩니다~ 

 

 

 

회전율이 엄청 빨라요! 앉은 지 얼마 안 돼서 바로 음식 나왔어요

사람도 엄청 많고, 다음에 또 생각나면 방문의사 있어요!

 

 

 

-끝-

728x90
반응형